-
A/S 및 기술 전문 상담
-
A/S 고객지원 안내
-
데스크탑 전용
기술지원 센터
주문/배송 상담 1833-9554
월요일 ~ 금요일 09:30 - 16:30
점심시간 12:00 ~ 13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
A/S 및 기술전문상담 1577-9113
월요일 ~ 금요일 10:30 - 17:00 (접수/전화 16:30분까지)
수요일 연장 10:30 - 20:00 (접수/전화 19:30분까지)
점심시간 12:00 ~ 13:00시 제외 / 토, 일, 공휴일 휴무
상품문의
문의날짜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문의상태 |
---|---|---|---|---|
2024.12.06 | [상품] | 안녕하세요 혹시나 해서 그러는데 | 정명* | 접수 |
2024.12.04 | [상품] | 한글자판 지원되나요? | 윤상* | 답변완료 |
2024.12.04 | [상품] | 재고 있는 제품인가요? | 김재* | 답변완료 |
2024.11.27 | 바이오스 버젼이 궁금합니다. | 최현* | 답변완료 | |
2024.11.23 | [상품] | cpu 케이블 재고 따로 들어올까요? | 이로* | 답변완료 |
2024.11.22 | [상품] | [입고문의]이엠텍 레드빗 서버 케이스 전용 레일 키트 ... | 채호* | 답변완료 |
2024.11.22 | [상품] | [입고문의]이엠텍 레드빗 서버 케이스 전용 레일 키트 ... | 채호* | 답변완료 |
2024.11.22 | [상품] | 윈도우 | 오승* | 답변완료 |
2024.11.21 | [상품] | 안녕하세요 궁금한게있어서 문의드립니다 | 박경* | 답변완료 |
2024.11.20 | [상품] | 문의 | 지형* | 답변완료 |
2024.11.19 | [상품] | 안녕하세요 | 이재* | 답변완료 |
2024.11.14 | [상품] | 상품 | 조호* | 답변완료 |
2024.11.13 | [상품] | 구입 후 윈도우 설치하고 바로 사용가능한가요? | 사공* | 답변완료 |
2024.11.13 | [기타] | 메모리관련 문의 입니다. | Su** | 답변완료 |
2024.11.12 | [상품] | M.2 ssd 질문 | 조호* | 답변완료 |